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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7-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07-08-17 10:08:18 조회수 : 1378
2007-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

◎ 분할납부 대상 학생
1. 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
단, 신입생, 유급생, 재입학생은 분할납부 신청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가능)

※ 분할납부 시 학자금대출 신청 학생은 분할납부금액(등록금의 1/2)만 대출되며 추가 학자금대출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◎ 분할납부 신청기간
별도의 신청기간 없이 1차 등록기간 내에 신청을 받습니다.
1차 등록기간 ⇒ 2007. 8. 20(월) ~ 8. 24(금)

◎ 분할납부 등록기간
1차 ⇒ 2007. 8. 20(월) ~ 8. 24(금)
2차 ⇒ 2007. 10. 15(월) ~ 10. 19(금)

◎ 분할납부 신청절차
1. 신청서(소속학과 사무실에 비치)를 작성합니다.
2. 신청서를 학과장에게 제출하고 승인을 받습니다.
3. 재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합니다.
4. 분할납부 고지서를 수령하고 등록금을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에 납부합니다.
→ 전산처리가 되지 않는 관계로 영송학원 출장소 외의 다른 우리은행 지점에서는 일체 납부할 수 없습니다.

◎ 분할납부 방법
1. 최초의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를 받아 납부하여야 합니다.
2. 총 2회까지 분할납부가 가능하며, 1차 납입금은 등록금의 1/2로 하고 2차 납입금은 그 나머지로 합니다. (단, 학생회비는 분할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)
3. 최초 납입금을 납부한 후 2차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. (단, 1차 납입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

◎ 기타문의
재무팀 320-124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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