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0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0-02-04 14:02:03 조회수 : 1368
재무팀에서는 2010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문을 게재하오니
학과에서는 분할납부 안내문을 숙지하시고,
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하여 학생지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2. 신청기간 : 2010. 02. 03(수) ~ 02. 08(월)
3. 신청절차
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
나. 학과장 신청 승인 : 2010. 02. 09(화) ~ 02. 10(수)
다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출력하여
등록금을 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0. 02. 16(화) ~ 02. 19(금)
5. 학과장 신청 승인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월 10일(수) 12시까지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school_menu16584987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0-1학기 성적포기 관련 안내
다음글 해와달어린이집 정교사 채용공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