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★2학기 수강신청 및 정정방법 안내★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0-08-18 11:08:44 조회수 : 1332

가. 수강신청
1) 재학생수강신청 : 2010.08.23(월) ~ 08.25(수)(성적포기신청 포함)
2) 복학생수강신청 : 2010.08.30(월) ~ 09.03(금)(성적포기신청 포함)
3)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정정기간 : 2010.08.30(월) ~ 09.03(금)

나.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절차
1) 수강신청
① 학생 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 접속
② 신청과목 변경(해당자에 한함)
③ [수강신청확인]클릭

2) 수강정정
① [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]출력
② 학생들에게 배부
③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☞ 학생 본인 서명→계열.학과사무실에서 수합하여 보관
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☞ 지도교수 지도하에 변경사항 기재 → 지도교수 서명
→ 학생 본인 서명 → 계열.학과사무실에서 수합
→ 계열.학과 조교가 전산으로 수정처리



※ 수강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학생 본인이 학과 사무실에 와야합니다.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★사회복지과 2학기 안내★
다음글 ★2010-2학기 성적포기 신청 안내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