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공지사항
★2학기 수강신청 및 정정방법 안내★ | |
---|---|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0-08-18 11:08:44 조회수 : 1331 | |
가. 수강신청 1) 재학생수강신청 : 2010.08.23(월) ~ 08.25(수)(성적포기신청 포함) 2) 복학생수강신청 : 2010.08.30(월) ~ 09.03(금)(성적포기신청 포함) 3)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정정기간 : 2010.08.30(월) ~ 09.03(금) 나.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절차 1) 수강신청 ① 학생 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② 신청과목 변경(해당자에 한함) ③ [수강신청확인]클릭 2) 수강정정 ① [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]출력 ② 학생들에게 배부 ③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☞ 학생 본인 서명→계열.학과사무실에서 수합하여 보관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☞ 지도교수 지도하에 변경사항 기재 → 지도교수 서명 → 학생 본인 서명 → 계열.학과사무실에서 수합 → 계열.학과 조교가 전산으로 수정처리 ※ 수강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학생 본인이 학과 사무실에 와야합니다. |
|
첨부파일 |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 |
이전글 | ★사회복지과 2학기 안내★ |
---|---|
다음글 | ★2010-2학기 성적포기 신청 안내★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