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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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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6-02-01 17:02:54 조회수 : 799 | |
1. 신청방법: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관리 - 분할납부 신청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2. 신청기간: 2016. 02. 03(수) ~ 02. 11(목) 3. 신청절차 가.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관리 - 분할납부 신청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신청 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(2016. 02. 12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 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6. 02. 15(월) ~ 02. 19(금) 5. 기타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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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 | school_menu16579369.hw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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