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6-02-01 17:02:54 조회수 : 799
1. 신청방법: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관리 - 분할납부 신청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
2. 신청기간: 2016. 02. 03(수) ~ 02. 11(목)

3. 신청절차
가.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관리 - 분할납부 신청에서
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신청
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(2016. 02. 12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
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
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6. 02. 15(월) ~ 02. 19(금)

5. 기타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school_menu16579369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11월보건소식
다음글 2016 1학기 기초생활수급자 등 예비군훈련 보류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