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공지사항
2017-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| 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7-08-03 09:08:37 조회수 : 792 | ||||||||||
2017-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※ 분할납부 신청은 인터넷(우리대학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) 신청만 가능하며, 2회 ~ 4회 분할 가능 합니다. ※ 분할납부고지서는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출력하여 납부합니다. ※ 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이 되지 않으며, 완납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 ◎ 분할납부 대상 학생 신입생, 유급생, 재입학생, 휴학생을 제외한 재학생 전체 대상 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 가능) ◎ 분할납부 신청기간 : 2017. 08. 07(월) ~ 08. 16(수)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(2회 ~ 4회)◎ 분할납부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1. 2회 분할 : 1차 ⇒ 2017. 08. 21(월) ~ 08. 25(금) 2차 ⇒ 2017. 09. 18(월) ~ 09. 22(금) 2. 3회 분할 : 1차 ⇒ 2017. 08. 21(월) ~ 08. 25(금) 2차 ⇒ 2017. 09. 18(월) ~ 09. 22(금) 3차 ⇒ 2017. 10. 16(월) ~ 10. 20(금) 3. 4회 분할 : 1차 ⇒ 2017. 08. 21(월) ~ 08. 25(금) 2차 ⇒ 2017. 09. 18(월) ~ 09. 22(금) 3차 ⇒ 2017. 10. 16(월) ~ 10. 20(금) 4차 ⇒ 2017. 11. 13(월) ~ 11. 17(금) ◎ 분할납부 신청절차
※ 지정된 납부기간에 신청자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분할납부고지서의 우리은행 가상 계좌를 확인하여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하거나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합니다. (타은행 송금 가능. 단, 수수료 본인 부담) ◎ 분할납부 방법 1. 분할 등록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. 2. 2회 ~ 4회까지 분할납부가 가능하며, 분할 등록금은 등록금 고지서에 표기된 『납부할 금액 ÷ 본인이 신청한 분할 횟수』로 합니다. (단, 학생회비는 분할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) 3. 분할 등록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. (단, 기 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 |
||||||||||
첨부파일 |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 |
이전글 | 2017학년도 2학기 일반휴학 및 복학 신청기간 |
---|---|
다음글 | 2017-2학기 수강신청 안내 |